키스더그라운드 존잼으로 봤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작품볼때 인물 감정선 중요하게 봐서 감정서사 빌드업 잘하는거 좋아함
- 00:17
- 조회 2
- 잡담
-
- 고개들어보라니까 지금은 못생기게 울어서 싫다는 공
- 00:17
- 조회 18
- 잡담
-
- 내가 사건물 좋아하는게 감정선의 분기점이 확실하게 보이는거 같아서
- 00:14
- 조회 25
- 잡담
-
- 원룸조교님 생일광고 넘 이쁘다 ⸝⸝ʚ̴̶̷ ̯ʚ̴̶̷⸝⸝
- 00:10
- 조회 47
- 잡담
-
- 일간알바) 최근화 베댓 보고 1차 터지고
- 00:06
- 조회 86
- 잡담
-
- 배드애플) 우노는 돼지인 것보다 더 큰 문제가 있음
- 00:02
- 조회 58
- 잡담
-
- 천운) 🔥🗡🐺🖤무경호연 夜🤍🐟🐰❄️
- 00:02
- 조회 7
- 잡담
-
- 망했다 7분의천국 개재밌다
- 00:02
- 조회 33
- 잡담
-
- 미필고) 🧡우연인섭나잇🧡
- 00:01
- 조회 9
- 잡담
-
- 파바파) 💙쨍선나잇💙ღ꒡ ᴈ꒡)♡(ㅍ_ㅍ⸝⸝)💙
- 00:01
- 조회 11
- 잡담
-
- 남궁로판) 🩷🗡🍪미카루벤나잇👑🐦⬛🖤
- 00:01
- 조회 5
- 잡담
-
- 패션) 일태나잇 ଘ(੭ ᓀ . ᓂ)੭⭐🌙c(ㅇ◡ㅇc )ଓ
- 00:00
- 조회 6
- 잡담
-
- 나착건) 🥛🍺한건원나잇🍺🥛( ᵔ︡▿ᵔ︠ )( •̤ - •̤ )💙
- 00:00
- 조회 7
- 잡담
-
- 필톡) 🤍( ◠‿◠ )🪴( ⸝⸝ ᷇࿀ ᷆⸝⸝ ) 일주의현나잇🤍
- 00:00
- 조회 8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서사는 첫 계기는 사소했다가
- 00:00
- 조회 31
- 잡담
-
- Eㅓ닝) 👑💫🌹키시유더 나잇🍬🍰🧤
- 00:00
- 조회 6
- 잡담
-
- 난 걍 글쿤 하면서 봐서 첫눈에 반했겠거니 걍 스며들었겠거니 이럼서 대충 보는편ㅋㅋㅋ
- 06-26
- 조회 53
- 잡담
-
- 난 ㄹㅇ 목숨을 건 사랑을 좋아해서 사랑에 빠지는 계기도 그만한 무게가 있는 게 좋아
- 06-26
- 조회 48
- 잡담
-
- 난 첫눈에 반했다 이런 것까진 괜찮은데
- 06-26
- 조회 148
- 잡담
-
- 배드애플) 격하게 운동했으니 피자 둘에 빵 셋 먹을 수도 있지 웅
- 06-26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