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신작만 골라보다가 후회공으로 누가 어거스트 추천한거 보고 시작했는데 진짜 맵다이거ㅋㅋㅋㅋㅋ
고딩때 수가 고백하니까 바로 폭행ㄱㄱ하고 10년넘게 수랑 자면서 애인은 따로만들고 심지어 약혼녀까지 있어ㅅㅂ
게다가 수 가족은 수빼고 다 교통사고?로 사망...억까도 이런 억까가 없다ㅜ
구작 아니면 이젠 나오기 힘든 설정이라 다른의미로 감탄중임
요새 감성으로는 저건 멘공이 아니라 쓰레기섭공재질인디ㅋㅋㅋ대체 후회를 얼마나 하려고 저만큼 업보를 쌓는건지
오랜만에 도파민 돌아서 지금 너무 괴로운데 재밌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