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먹는 거 좋아하는 남자가 1주일간 제대로 못 먹고 밤새 기절할만큼 시달렸는데 피자 2판에 빵 3덩이 먹었다고 돼지 논란난거 쫌 억울한 듯ㅋㅋㅋ
물론 평소에도 많이 먹긴 하지만....🙄
우노 식성이랑 양 생각해서 아침부터 그만큼 준비한 로렌도 좀 너무 다정한데 웃기고ㅋㅋㅋ정작 로렌 본인은 아침에 그냥 에스프레소 한잔이랑 빵 하나 정도면 될거같은데
물론 평소에도 많이 먹긴 하지만....🙄
우노 식성이랑 양 생각해서 아침부터 그만큼 준비한 로렌도 좀 너무 다정한데 웃기고ㅋㅋㅋ정작 로렌 본인은 아침에 그냥 에스프레소 한잔이랑 빵 하나 정도면 될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