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현지 작가님 진짜 만신인거 아닐까
TNR한 애들 귀 디테일에 상호 오른팔 밑으로 들이대는 냥이 얼굴봐ㅋㅋㅋㅋ 거의다 스트릿 출신인거 생각하면 다리 한쪽 없는 애 넘 현실적이고(ㅠㅠㅠ) 무엇보다 고양이가 떼로 나오는데 애들이 ㄹㅇ 다 다르게 생겼어
나는 백로맨도 작화 안정적이면서 따뜻한 느낌이라 되게 좋아했었는데 차기작은 그림이 더 좋아 원래도 존잘이던 사람이 폐관수련하다 온 것처럼 걍 천의무봉의 경지로 올라간 느낌임
스토리도 급전개 없이 탄탄하고 캐릭터들이 만화적 과장 없이 적당히 현실에 있을법한 합리적인 상식인들이라 보기가 편하다 물론 고영하는 매우매우 특이하지만 영하는 사람 아닌 고영이니깐👀
요즘 보는 것중에 가장 만족스럽게 보는중ㅠ 걍 이 집이 만화를 잘해ㅋㅋㅋ 이거 끝나면 당분간 이만큼 육각형으로 맘에 드는 웹툰 못찾을거 가틈ㅠㅠ 시즌완결 몇화일라나,,,,,,🚬
(이미지는 다 작가님 ㅌㅇㅌ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