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이 엄청 짧게 끝나서 아쉬운데 기태정이 더 굴렀으면 좋았겠지만 우리 어화둥둥하얀솜사탕구름세화가 아파할 거 아니까 또 짧아서 다행같으면서도 기태정 기억 속에 행복한 기억보다 그동안의 세화가 아파했던 기억으로 후회가 아직 가득차고 있다는 거에 또 운다....근데 태정아 넌 좀 더 굴러도 됨
기상이 엄청 짧게 끝나서 아쉬운데 기태정이 더 굴렀으면 좋았겠지만 우리 어화둥둥하얀솜사탕구름세화가 아파할 거 아니까 또 짧아서 다행같으면서도 기태정 기억 속에 행복한 기억보다 그동안의 세화가 아파했던 기억으로 후회가 아직 가득차고 있다는 거에 또 운다....근데 태정아 넌 좀 더 굴러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