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서 처음 사봤거든?
아니 이런것도 있네ㅎㅎ


생각보다 연령대가 너무 높아서 놀랐어.........(›´▿`‹ )


나도 이제 40대 중반을 지나고 있는데....
신기하네 우리 나잇대가
좋아하는 이야긴가 싶고^^
두 작품 다 너무 재밌게 읽어서
덬들한테도 추천해
알라딘에서 처음 사봤거든?
아니 이런것도 있네ㅎㅎ


생각보다 연령대가 너무 높아서 놀랐어.........(›´▿`‹ )


나도 이제 40대 중반을 지나고 있는데....
신기하네 우리 나잇대가
좋아하는 이야긴가 싶고^^
두 작품 다 너무 재밌게 읽어서
덬들한테도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