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과장까지는 걍 연차차면 승진시켜주는데 암튼..... 나 이회사 글케 오래 안다녓는데 왜 벌써 과장달때가 된거지.... 부담시러움+생각도 안함이라 계약서 싸인하면서 얼굴 빨개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