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화 여민이 진짜 너무너무 불쌍해가지고ㅠㅠㅠ
솔직히 짜요씨 저러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놀라울 일도 아닌데
여민이는 어디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온 것 뿐인데
배려라고는 1도 없는 싹바가지 짜요씨 때문에
학교에서 안들어도 될 말들만 듣고
에타에서 저러는거 강의실에서 애새끼들이 루머만 믿고 수근대는거
너무 현실감 있어가지고 내가 다 괴로웠음
여민아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10일연재 너무 개롭다(っ◞‸◟c)
7월 5일 언제오냐.......
솔직히 짜요씨 저러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놀라울 일도 아닌데
여민이는 어디에도 굴하지 않고 열심히 살아온 것 뿐인데
배려라고는 1도 없는 싹바가지 짜요씨 때문에
학교에서 안들어도 될 말들만 듣고
에타에서 저러는거 강의실에서 애새끼들이 루머만 믿고 수근대는거
너무 현실감 있어가지고 내가 다 괴로웠음
여민아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10일연재 너무 개롭다(っ◞‸◟c)
7월 5일 언제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