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 외박하지 않은날은 어케한다는거지음소거 모드라는건가🙄남동생 있다고 안할거 같진않고 ㅋㅋㅋㅋㅋㅋㅋ동생있을때는 자제하고 없을때는 둘이 난리난다 그말인거지?내가 이해한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