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품이 거의 무거운 톤이나 어두운 채도 계열로 진행되고 사소한 부분 디테일 놓치지 않고 그리는 작가님인데
하고 많은 꽃들 중에 굳이 콕집어 '노란색' 튤립으로 해둔게 그냥 생각없이 내놓은 소품은 아닐거라 생각함 피 효과 빼고 작내 유일한 유채색이고
본작은 원래 뜻으로 엔딩이 나더라도 외전 계획이 있다면 후자 해석으로 나오길 희망함

하고 많은 꽃들 중에 굳이 콕집어 '노란색' 튤립으로 해둔게 그냥 생각없이 내놓은 소품은 아닐거라 생각함 피 효과 빼고 작내 유일한 유채색이고
본작은 원래 뜻으로 엔딩이 나더라도 외전 계획이 있다면 후자 해석으로 나오길 희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