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생각해도 한시즌에 20화내외는 너무짧다...ㅋㅋㅋㅋㅋㅋㅠ뭔 내용진전도 안됐는데 휴재때리고 휴재는 또 존나길게해요..ㅠ 기본6개월씩... 그래도 먹고살만하니까 그만큼 쉬는거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