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권무 개막장 호기심에 깠다가 체했다ㅠ

무명의 더쿠 | 22:16 | 조회 수 53
미블 1권무 중에 작소 막장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봤거든

리디 별점, 리뷰 좋지 않지만 이놈에 호기심ㅠ


베타 수랑 8년 사귄 남친이

"솔직히 말해 줄까? 8년 동안 너와 했던 그 어떤 정사보다, 누군지도 몰랐던 그 오메가와의 러트가 훨씬 더 강렬하고 좋았어!"

ㅇㅈㄹ한다잖아


그것도 모자라 수가 바람난 연인 약혼식 초대받아서

우성알파 공한테 같이 가달라고 부탁한다기에

와 이거 1권 도파민 뿜뿜이겠다! 싶어서 깠는데....

내 생각보다 더 쓰레기야ㅋㅋㅋㅋㅋ

지그재그로 보는데도 빡쳐서 대충 대사만 보고 1권 끝까지 넘겼는데 하 씌 약혼식 같이 가는거 1권에 안나옴ㅠㅠㅠ

구남친새끼 후회하는거 나온다는데 리뷰 보니까 멘컵보다 바람난 커플 얘기가 더 많다고 해서 뒷 권 결제 포기.. 걍 고구마만 엄청 먹은 사람 됨ㅋㅋ


이거 보고나서 일방적계약해지 보려고 했는데 이미 너무 빡친 상태라 일방해지 수 구박 받는거 보자마자 백스텝했어ㅠㅠ


아 진짜 구남친 개쓰레기!!!!! 씌익씌익

한창 열받을 때 끊으니까 분이 안풀려서 솥방에 글 쓰고 푼다 미안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너무가까운이웃) 아니 근데 선언문도 선언문인데 완전 구라서술 아님?ㅋㅋㅋㅋㅋ
    • 23:37
    • 조회 3
    • 잡담
    1
    • 너무가까운이웃) 하앀ㅋㅋ 마지막에 옷 입고 가버리는 줄 알았더니
    • 23:36
    • 조회 13
    • 잡담
    1
    • 나 비포로 여우구슬 샀어
    • 23:34
    • 조회 10
    • 잡담
    2
    • 와 비포있었어?? 자기전에 벨방 오길잘했네
    • 23:34
    • 조회 43
    • 잡담
    2
    • 나는 미남강공이랑 한품미인수를 조아한다
    • 23:34
    • 조회 31
    • 잡담
    6
    • 키크고 능력좋고 잘생긴 놈들의 사랑이야기가 좋음
    • 23:33
    • 조회 11
    • 잡담
    • 현실드 재밌긴 한데 초반에 회사이야기가 많아서
    • 23:33
    • 조회 20
    • 잡담
    • 난 아무도 걱정 안하는 공을 걱정하는 한품말랑수가 좋아
    • 23:33
    • 조회 36
    • 잡담
    5
    • 노모럴 웹툰 외전 다행 십년감수 백년감수
    • 23:33
    • 조회 20
    • 잡담
  • 5
    • 한품수 사랑해 💖
    • 23:32
    • 조회 14
    • 잡담
    3
    • 난 평생 능력수 외길임
    • 23:32
    • 조회 15
    • 잡담
    1
    • 평생이 그냥 미인수 외길인생임
    • 23:29
    • 조회 40
    • 잡담
    7
    • 상도덕 어쩌구 재밋슨???
    • 23:29
    • 조회 11
    • 잡담
    • 회지랄) 와 근데 신주언
    • 23:28
    • 조회 25
    • 잡담
    1
    • 이름값) 이부분 앙나 좋음
    • 23:26
    • 조회 60
    • 잡담
    1
    • ༼ ◍°´ᯅ`°◍ ༽
    • 23:26
    • 조회 81
    • 잡담
    6
    • 누가 납치되는게 더 좋음?
    • 23:26
    • 조회 115
    • 잡담
    25
    • 잘보던 벨툰 분명 첨엔 작가님이 성실연재 하셨었는데
    • 23:24
    • 조회 130
    • 잡담
    2
    • 어차피 논란작 빠는 글 올려도 빠는 글에 뭐라하는 덬도 없구만
    • 23:23
    • 조회 216
    • 잡담
    1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