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한 주 쉴거면 그때 세이브 원고 올리겠다근데 이마저도 걍 존나 자주 쉬면 ㅋㅋㅋㅋ 이 직업을 얼마나 만만하게 보는건지...그림체 좀 괜찮아서 팔로워 많으면 뭘 어떻게 해도 괜찮을 것 같은가 신기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