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라면 새작품 준비할때 미리미리 그려놓고 시작할텐데 진심 이해가 안 가네
무명의 더쿠
|
22:16 |
조회 수 81
어쩌다 한 주 쉴거면 그때 세이브 원고 올리겠다
근데 이마저도 걍 존나 자주 쉬면 ㅋㅋㅋㅋ 이 직업을 얼마나 만만하게 보는건지...
그림체 좀 괜찮아서 팔로워 많으면 뭘 어떻게 해도 괜찮을 것 같은가 신기하네 ㅋㅋㅋ
근데 이마저도 걍 존나 자주 쉬면 ㅋㅋㅋㅋ 이 직업을 얼마나 만만하게 보는건지...
그림체 좀 괜찮아서 팔로워 많으면 뭘 어떻게 해도 괜찮을 것 같은가 신기하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