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면 휴재길어져도 세이브 최소 10개는 그려놀거 같음ㅋㅋㅋㅋ상업연재를 뭘로보는거지 대체..
잡담 성실연재 못하겠으면 시즌 종료기간에 걍 다음시즌 다그려놓고 복귀하면 안되나???
1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라면 휴재길어져도 세이브 최소 10개는 그려놀거 같음ㅋㅋㅋㅋ상업연재를 뭘로보는거지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