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난 웹툰만 보고 원작 웹소는 관심이 전혀 없어서 몰랐는데
공이 여성 약물 강간에... 전쟁 강간?까지 했대
웹툰은 몰라 아직 나올 차례가 아닌건지 아니면 걸러낸건지 안 나왔고 걍 서치하다가 우연히 본 건데
그거 보고 나니까 갑자기 막 역하고 속이 안 좋아서...
아 공캐를 이제 예전처럼 못 볼 거 같아...
원작 웹소랑 웹툰이랑 분리해야 하는 건 알지만
어쨌거나 난 그런 사상을 가진 원작가의 작품을 웹툰으로 만든 거니까... 거부감이 들어
너무 당황스러워서 횡설수설 글 써보는데 덬들도 이런 경우 있어? 와 뒤통수 맞은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