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미처버리겠네
눈물나와 ㅠㅠㅠㅠ
서로 상처주는 거에 마음아파서 우는게 아니라
스스로가 더상처받고 또 그걸 스스로 이겨내는게 너무 아름다와소 ㅠㅠㅠㅠㅠ
근데 또 현실생각하면 이런것도 만화에서나 일어날법한
쉽지 않은 일이니 또 마음아프고 ㅠㅠㅠ
세상모든 아가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눈물나와 ㅠㅠㅠㅠ
서로 상처주는 거에 마음아파서 우는게 아니라
스스로가 더상처받고 또 그걸 스스로 이겨내는게 너무 아름다와소 ㅠㅠㅠㅠㅠ
근데 또 현실생각하면 이런것도 만화에서나 일어날법한
쉽지 않은 일이니 또 마음아프고 ㅠㅠㅠ
세상모든 아가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