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 다 읽었는데 진짜진짜진짜 재밌다
이런 질척거리는 집착 너무 좋음ㅠㅠ
수 없으면 그냥 죽을거 같은 공,,,
내 취향 유실 작세미 검고습한 두낫디 이런 st라
진짜 너무 잘 맞는다 ദ്ദി( ◠‿◠ )
과거 얘기가 반이라 쬐금 루즈하긴 한데
이거야 진행하면서 줄어들테니까...!
얼른 다 읽고 후기로도 올게ㅋㅋㅋㅋ
이런 질척거리는 집착 너무 좋음ㅠㅠ
수 없으면 그냥 죽을거 같은 공,,,
내 취향 유실 작세미 검고습한 두낫디 이런 st라
진짜 너무 잘 맞는다 ദ്ദി( ◠‿◠ )
과거 얘기가 반이라 쬐금 루즈하긴 한데
이거야 진행하면서 줄어들테니까...!
얼른 다 읽고 후기로도 올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