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특히 리멘물 쳐돌이인데
매번 읽던 것만 읽으니까 새로운 작품을 읽어보고 싶어!
그래서 살짝 눈을 돌려보니까 오메가버스 가이드버스 이런 것들이 눈에 띄는데
오메가버스는 도전해볼만 할 것 같은데 어때?
사실 ~~버스물은 약간 진입장벽이 높다고 해야하나?
조금 어렵다고 해야할까?
벨소 읽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쉽게 도전하기가 어렵더라고.
근데 최근에 현대물 중에서 재미있어 보인다 싶으면 오메가버스일 때가 많아서
이제 슬슬 오메가버스에 입문을 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아직 좀 어려울까 걱정이 되기도 하고ㅎㅎㅎ
도전해봐도 될까????
최근에 약간 멈칫한 작품이 서브미션이야!
~~버스 빼고는 내가 진짜 좋아할만한 소재라서 완전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