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수에 대한 연민이 너무 그득그득 느껴짐 가문의 명예를 위해서 전쟁 나갔고 그래서 전쟁영웅이 됐는데 가족도 가진것도 다 잃었고 그래서 죽으려고 한다 이걸로 시작하니까 연민서사로 진행 안될수가 없으니 ㄹㅇ 시작부터 답이 없어진듯
잡담 저게 전쟁으로 모든걸 잃은 백인수의 서사로 진행되는거라 답이없다 느껴짐
24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