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이 당신의 노예죠 하는걸 카우보이죠 로 바꾸긴했는데 여전히 원주민혼혈얘기도 찝찝하고...그냥 답이 없네..
잡담 수정된거 보고왔는데 그냥 미국 남북전쟁을 건들면 안됐다느껴짐
70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이 당신의 노예죠 하는걸 카우보이죠 로 바꾸긴했는데 여전히 원주민혼혈얘기도 찝찝하고...그냥 답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