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때 최시진한테 이름 돌려달라고 찾아갔다가 맞은 후에
최시진 쫓아다니다가 실장한테 들켜서 맞고 대화하는데
실장이 서무영 찾아달라 그러면서 여자애라 하잖아 그때

나서도
최시진이 서무영을 여자로 알았다고 짐작하는 거야?
내가 뭘 잘못 이해하는 중인가 싶어서
어릴때야 할머니가 머리도 기르고 원피스도 입히고 했다지만
19살때는 아니잖아ㅜ
최시진 쫓아다니다가 실장한테 들켜서 맞고 대화하는데
실장이 서무영 찾아달라 그러면서 여자애라 하잖아 그때

나서도
최시진이 서무영을 여자로 알았다고 짐작하는 거야?
내가 뭘 잘못 이해하는 중인가 싶어서
어릴때야 할머니가 머리도 기르고 원피스도 입히고 했다지만
19살때는 아니잖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