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과해서 그냥 어이없어서 피식하는 그런건 좋아하거든(모럴없어서 미안)판타지로 느껴지기도 하고ㅋㅋ...근데 빻은 소재를 엄근진으로 잘 포장해서 예쁘게 포장하면 기분이 안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