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굳이 남북전쟁에 전쟁영웅 백인수를 쓰는게 걍 이상함
무명의 더쿠
|
09:54 |
조회 수 149
남북전쟁 최대피해자가 방패막이로 쓰인 노예들이라 노예제 반대 운동도 나온건데 굳이 백인들끼리 싸우다가 영웅된 백인을 수로 써서 전쟁피해자로 만든것도 이해안가고 걍 그럼
남북전쟁 최대피해자가 방패막이로 쓰인 노예들이라 노예제 반대 운동도 나온건데 굳이 백인들끼리 싸우다가 영웅된 백인을 수로 써서 전쟁피해자로 만든것도 이해안가고 걍 그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