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전쟁 최대피해자가 방패막이로 쓰인 노예들이라 노예제 반대 운동도 나온건데 굳이 백인들끼리 싸우다가 영웅된 백인을 수로 써서 전쟁피해자로 만든것도 이해안가고 걍 그럼
잡담 근데 굳이 남북전쟁에 전쟁영웅 백인수를 쓰는게 걍 이상함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북전쟁 최대피해자가 방패막이로 쓰인 노예들이라 노예제 반대 운동도 나온건데 굳이 백인들끼리 싸우다가 영웅된 백인을 수로 써서 전쟁피해자로 만든것도 이해안가고 걍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