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마지막에 백인들한테 정의구현 이런거였다면 괜찮았을라나 근데 이것도 당사자성 없어서 별로였을거같긴하다
잡담 차라리 백인의 억압 하에 싹트는 노예들의 사랑이야기였다면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마지막에 백인들한테 정의구현 이런거였다면 괜찮았을라나 근데 이것도 당사자성 없어서 별로였을거같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