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벨이면서 너무 평어 그대로 쓰고 있으면 취향 아니어서ㅋㅋ세계관최강수 <- 이 키워드 땜에 시작했는데 공도 멀쩡한 정파놈인데 은근 이과적인 또라이기질 보여서 감김ㅋㅋ오랜만에 유연 달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