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애니 영상 쪽도 파는데 걍 똑같음...단지 그렇다고 비판이 안나오면 그 판은 망한거라 생각하기때문에 얘기나오는게 다행이라 느낌
잡담 어느판이든 그냥 문제작비판하는 사람들과 쉴드치는사람들이 공존하더라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는 애니 영상 쪽도 파는데 걍 똑같음...단지 그렇다고 비판이 안나오면 그 판은 망한거라 생각하기때문에 얘기나오는게 다행이라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