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방 첨 생길때부터 고질적인 문제였던게 터졌네 했었음...
솥방이 만들어지게 된 과정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솥방 초반부터 통제하는 애들이 많았는데 그게 점점 시간이 갈수록 온갖 작품덬들 개피곤하게 만들었음
그래서 솥방 질려서 나간 덬들 많아진거 다들 느끼는 한탄글도 많이 올라왔었는데 그럼에도 통제는 계속됐고 마침 ㅈㅇㅍㅎ때 니들 여기서 달리면 내가 줘팰거임 기세인 애들이 대놓고 나오고 벨기덬 그런 단어까지 나오면서 다른 덬들까지 쌓여있던거 다 터짐ㅎ
물론 그러고 2주도 안가서 또 다른 작품으로 웹작이 그린건데 이 일러를 왜 여기서 얘기해? ㅇㅈㄹ해서 또 쳐맞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