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보이는 글 때문에 자꾸 또 버튼 눌리고 또 반복 되고 이러는 거 같음
흐린 눈하고 즐기는 거야 자기 마음이지만
키워드가 계속 말 나올 수 밖에 없는 건 작가의 능력 미달이자 가치관이 의심될 정도인 걸 어떡하라는 건지..
작가가 잘못한 게 맞워요,,ㅠ
창작물이라서 괜찮다고 허용된다는 식으로 말하는 것도 많이 본 거 같은데 이건 ㅋㅋ..
벨 뿐만 아니라 창작물이라도 항상 욕 먹는 것도 뒤따라 왔음ㅋㅋ;;;;;;;;
물론 소떡 대 소떡 인신공격은 커뮤니까 문제가 되겠지만
우선순위가 내가 앓는 작품>>>>>>>>>>>>>뇌 재기한 듯한 설정이라면..
그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