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처럼 내 입맛대로 꾸밀수도 없고 커뮤라 공지가 제일 위에 있는데 문제작 보는 애들한테 너 저거 보지도 말고 글도 쓰지마 이럴 수 있나?? 솔직히 나도 문제작 불호글 많이 쓰긴 했지만 (지금 문제작아님) 여기서 언금시키거나 보지말라고 명령(?) 할수는 없잖아.. 문제작 보는 사람들 패지말고 (패려면 문제작을 패) 문제작 불호글 쓴다고 눈치주기라고 쉴드치지말고 그냥 각자 알아서 삽시다....
잡담 아니 근데 커뮤인 이상 남들이 문제작(?) 봐도 어쩔수없다 아님?? 뭔 트위터도 아니고
14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