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새벽 4시까지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다봤어! 솔직히 설정이 어렵긴 한데 능력수 넘 좋더라 ㅜㅠ 만생종은 더 어렵다고 해서 고민중이야렌시티는 웹툰으로 보는 중인데(2/3쯤?온듯) 재밌었어 만생종말고 채팔이님 추천하는 작 있으면 알려줘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