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나는 구작 덕질을 안하고 그냥 이 신작이 정신 나갔나??????????? 싶어서 글쓰는건데 진짜 영원히 구작 얘기를 하면서 무슨 개빻은 설정도 그냥 받아들이고 필터링하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