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유원불변) 1화랑 최신화 보면 진짜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7:55 | 조회 수 57


작가님 진짜 손목갈면서 그림체 다듬으신듯.

작화가 갈수록 안정적이게 잡히고 인물들도 다 미모들 장난아님

시즌1은 진짜 솔직히 분위기도 그렇고 구도훈 개무서움 


그래도 미인공 타이틀로 도훈이는 중간중간 예쁘게 그려줬는데

유원이는 진짜 평범수의 극치로 그려주더니(갠적으로 평못..)애가 점점 예뻐짐

구도훈 시점에서 나온 유원이 미모갱신에 박수치며 봄

애인의 눈으로 본거라 더 사랑스럽고 예뻐보였던건가

창고씬이랑 바다씬 정유원은 레전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ㅈㅅ작가님 신작 어떻게 될거같아?
    • 09:16
    • 조회 36
    • 잡담
    3
    • 아니걍 몇날며칠을 덕질글 ㅈ도없이 싸워대는데 안질리겠냐고ㅅㅂ
    • 09:16
    • 조회 39
    • 잡담
    2
    • 난 그때 벨기덬 이러는거보고 저 워딩은 에바 아냐...? 했었는데
    • 09:15
    • 조회 67
    • 잡담
    4
    • 파트너 읽을까 나락의경계 읽을까!!
    • 09:15
    • 조회 19
    • 잡담
    8
    • 개빻은 작품나옴 -> 비판나옴 -> 비판 과하다고 비판할사람은 하고 달릴사람은 달리자고함 -> 개빻은 작품 또나옴
    • 09:15
    • 조회 59
    • 잡담
    3
    • 근데 한참 조용하다 덕질글올라오니까 이때싶 불호글 올리는거 눈치주기로 보이는건 감안해야댐
    • 09:14
    • 조회 69
    • 잡담
    2
    • 결국엔 논란작 달리는거 눈치주지마 이거라 오늘 나온 작품도 연재 계속하면 그렇게 되겠지
    • 09:14
    • 조회 51
    • 잡담
    2
    • 아니 그냥 불호비판할 사람은 자유롭게 하고 달릴 사람은 달리면 안되나
    • 09:14
    • 조회 52
    • 잡담
    2
    • 정작 지금 당장 논란된 작품 얘기는 없고 ㅈㅇㅍㅎ플이 다시 오는
    • 09:13
    • 조회 106
    • 잡담
    5
    • 플 왜곡 쩐다 문제작에 대한 비판글을 올리지말자는게 아니라
    • 09:13
    • 조회 65
    • 잡담
    5
    • 아니 불호인건 얘기할 수 있음 근데 그때 기조가 어땠냐면
    • 09:13
    • 조회 70
    • 잡담
    4
    • 논란작이라고하면 걍 좀 사리면 될텐데 다른 작품들 죄다 머리채 끌고와서
    • 09:13
    • 조회 68
    • 잡담
    3
    • ㅇㅂㅇ 휴가가고 싶은데 이걸 휴가라고 불러도 될지
    • 09:12
    • 조회 26
    • 잡담
    4
    • 작가가 범법저질렀냐는거 존나웃기네
    • 09:12
    • 조회 110
    • 잡담
    5
    • ㅈㅇㅍㅎ 때 눈치주기 터진게 그 전부터 쭉 솥방에 컨프들 개많아서
    • 09:11
    • 조회 104
    • 잡담
    4
    • 근데 ㅈㅇㅍㅎ는 2026년인지라 나올만한 이야기 나온 거 같은데 뭐가 심했다는 거야..?
    • 09:11
    • 조회 121
    • 잡담
    5
    • 전전반측) 나 무협물 하나도 몰라서 이거뭐묘 하면서 구글링하면서보는중ㅋㅋㅋㅋㅋㅋ
    • 09:11
    • 조회 8
    • 잡담
    • 과했던걸 과했다고 하지 뭐라함
    • 09:11
    • 조회 71
    • 잡담
    2
    • 아동성폭행 여성성폭행 인종차별 이런걸 요즘같은 시대에 메이저플랫폼에서 연재하는게 신기한데
    • 09:10
    • 조회 81
    • 잡담
    6
    • 마플이 현타오고 피곤한건 이해해
    • 09:10
    • 조회 91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