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님 진짜 손목갈면서 그림체 다듬으신듯.
작화가 갈수록 안정적이게 잡히고 인물들도 다 미모들 장난아님
시즌1은 진짜 솔직히 분위기도 그렇고 구도훈 개무서움
그래도 미인공 타이틀로 도훈이는 중간중간 예쁘게 그려줬는데
유원이는 진짜 평범수의 극치로 그려주더니(갠적으로 평못..)애가 점점 예뻐짐
구도훈 시점에서 나온 유원이 미모갱신에 박수치며 봄
애인의 눈으로 본거라 더 사랑스럽고 예뻐보였던건가
창고씬이랑 바다씬 정유원은 레전드
작가님 진짜 손목갈면서 그림체 다듬으신듯.
작화가 갈수록 안정적이게 잡히고 인물들도 다 미모들 장난아님
시즌1은 진짜 솔직히 분위기도 그렇고 구도훈 개무서움
그래도 미인공 타이틀로 도훈이는 중간중간 예쁘게 그려줬는데
유원이는 진짜 평범수의 극치로 그려주더니(갠적으로 평못..)애가 점점 예뻐짐
구도훈 시점에서 나온 유원이 미모갱신에 박수치며 봄
애인의 눈으로 본거라 더 사랑스럽고 예뻐보였던건가
창고씬이랑 바다씬 정유원은 레전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