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즌에서도 휴재 자주하고 갈수록 작붕도 심했는데도 기다렸는데무려 1년을 쉬고 와서 재개 4화만에 휴재 당겨쓰는 것 보고 그냥 기운이 전부 빠짐연중되는 건가 불안해하면서 감정소모했던 거랑 작품에 쓴 시간과 코인이 너무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