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마이너단위해서 고봉밥으로 추천하고 다닌다고,,,🥹 그치만 읽었다면 그걸로도 되엇다......
잡담 추천 열심히햇는데 반응없으면 섭섭해(◞‸◟) 답없어도 되니까 추천댓은 봤기를,,,
177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진짜 마이너단위해서 고봉밥으로 추천하고 다닌다고,,,🥹 그치만 읽었다면 그걸로도 되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