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중 한명이 자기 자신이든 상대방이든 감정 자각했을 때가 될거 같다
지금은 로렌도 조교와 마운팅이라 생각해서 일부러 못느끼게 아프게 박고 우노 생각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다 로렌이랑 하는건 ㅅㅅ라기보다 그냥 사디스트 상대하는 허니트랩 임무라고 생각하니까
둘 중 누가 먼저 감정을 알아채게 될지가 관건이네
지금은 로렌도 조교와 마운팅이라 생각해서 일부러 못느끼게 아프게 박고 우노 생각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다 로렌이랑 하는건 ㅅㅅ라기보다 그냥 사디스트 상대하는 허니트랩 임무라고 생각하니까
둘 중 누가 먼저 감정을 알아채게 될지가 관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