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장발인데 덩치 큼 x에서 봤는데 왜케 제목을 안쓰는거야 새로고침돼서 캡처도 하트도 못누르고 걍 장발만 기억나
잡담 공이 장발인데 수는 흑발 깡패느낌이었거든?
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 장발인데 덩치 큼 x에서 봤는데 왜케 제목을 안쓰는거야 새로고침돼서 캡처도 하트도 못누르고 걍 장발만 기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