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영어로 이렇게까지 런칭 다햇는데 ㅋㅋㅋㅋㅋ
- 02:38
- 조회 27
- 잡담
-
- 저걸 로미오와줄리엣같은 애틋한 서사로 그리는 것 자체가 생각없는거지
- 02:37
- 조회 16
- 잡담
-
- 개헛소리 좀 안 하면 안됨? 여기 눈팅 다 되는데
- 02:37
- 조회 37
- 잡담
-
- 내가 진짜 잘 모르고 하는 말인데 폐지 주장한 북부 사람인데도 저렇게 그려지는게 싫은거구나
- 02:36
- 조회 55
- 잡담
-
- 너무 내 취향의 캐를 봤어 죽어마땅한것들 이자경이래
- 02:36
- 조회 29
- 잡담
-
- 동양풍벨 붐은 온다
- 02:35
- 조회 20
- 잡담
-
- 솔직히 존잘 한줌단이라 극성팬 많을 수밖에
- 02:34
- 조회 56
- 잡담
-
- 걍 정말 bl 하다가 뇌가 녹아서.. 그런 건가... 궁금함
- 02:34
- 조회 71
- 잡담
-
- 뭐 출간 취소 확정난 것도 아니고 독자들 문제 제기로도 이러는게 좀 어이가 없네
- 02:34
- 조회 57
- 잡담
-
- 지금이라도 작가랑 플랫폼이 사과하고 런칭 취소하는게 그나마 최선임
- 02:33
- 조회 96
- 잡담
-
- 읽을때 뭔가 좀 찝찝하긴했는데...
- 02:33
- 조회 49
- 잡담
-
- 작가가 해외에서도 정말 인기많은 작가 아냐?
- 02:32
- 조회 52
- 잡담
-
- 흠 원래 솥방하던 애들 맞겠지ㅋㅋㅋㅋ
- 02:31
- 조회 137
- 잡담
-
- 애초에 역사적인물도 npc 취급하는 창작자들 있는거같음
- 02:30
- 조회 67
- 잡담
-
- 솔직히 bl도 판타지인데 굳이 역사 배경이 있는 시대물을 했어야 했나 싶고
- 02:30
- 조회 38
- 잡담
-
- 솔직히 미국역사 안물안궁이고 쟤네는 반대로 우리나라 역사왜곡에 관심가진적 조또업는데 그렇게까지 신경써주ㅏ야 하나 싶고..ㅋㅋ;
- 02:25
- 조회 171
- 잡담
-
- 저거 단편인가?
- 02:25
- 조회 106
- 잡담
-
- 그리고 조사하고 쓴게 티나니까 더 이상함 그냥...
- 02:22
- 조회 149
- 잡담
-
- 콜라보카페 예약없이 가본 덬 있을까?
- 02:20
- 조회 25
- 잡담
-
- 3월 아직까지 말 없는거 보면 외전 나오나보다
- 02:20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