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영난이를 힘들어게한 성빈이가 누군가하며 궁금해지다 좋아하게 된건가 아님 아직 좋아하는 감정은 0인건가 그냥 호감 정도의 궁금인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블 지금 처음 써보는데 사이트 좀 느린 거 같음
- 03:05
- 조회 53
- 잡담
-
- 논문 쓸 수 있는 거 아니면 다른나라의 민감한 역사는 손 대지 말아야지 그냥
- 02:58
- 조회 84
- 잡담
-
- 걍 바보가 아닌 이상 저 소재 ㅈㄴ 민감하다는 걸 모를 수가 없지 않나...?
- 02:56
- 조회 97
- 잡담
-
- 걍 ㄹㅇ 저거 사과하고 런칭취소하는게 최선일듯
- 02:52
- 조회 154
- 잡담
-
- 난리난 거 출판사나 작가는 알려나?
- 02:49
- 조회 149
- 잡담
-
- 요즘 벨툰 유명작도 맞춤법 다 틀리게 올리는 거 보면 검열 잘 안 하는 거 같음 ㅋㅋㅋ
- 02:47
- 조회 124
- 잡담
-
- 차라리 일제강점기였으면 당사자성이라도 있지
- 02:47
- 조회 108
- 잡담
-
- 아 진짜 어느 덕질판이든 병크 터지면 쉴드 쩔긴한데
- 02:46
- 조회 134
- 잡담
-
- 아니 ㅁㅊ 저거 기대작이었지 않았냐......
- 02:45
- 조회 120
- 잡담
-
- 저거 공이 네이티브 혼혈이라는것도 좀 크리티컬하긴하네....
- 02:44
- 조회 183
- 잡담
-
- 내가 믿고 보는 키워드 동양풍, 황제공
- 02:41
- 조회 49
- 잡담
-
- 공이 수한테 (물리적으로) 힘에서 밀리는 거 좋아하는데 혹시 벨툰 추천해 줄 사람...
- 02:39
- 조회 38
- 잡담
-
- 아니 영어로 이렇게까지 런칭 다햇는데 ㅋㅋㅋㅋㅋ
- 02:38
- 조회 253
- 잡담
-
- 저걸 로미오와줄리엣같은 애틋한 서사로 그리는 것 자체가 생각없는거지
- 02:37
- 조회 56
- 잡담
-
- 개헛소리 좀 안 하면 안됨? 여기 눈팅 다 되는데
- 02:37
- 조회 191
- 잡담
-
- 내가 진짜 잘 모르고 하는 말인데 폐지 주장한 북부 사람인데도 저렇게 그려지는게 싫은거구나
- 02:36
- 조회 227
- 잡담
-
- 너무 내 취향의 캐를 봤어 죽어마땅한것들 이자경이래
- 02:36
- 조회 93
- 잡담
-
- 동양풍벨 붐은 온다
- 02:35
- 조회 45
- 잡담
-
- 솔직히 존잘 한줌단이라 극성팬 많을 수밖에
- 02:34
- 조회 134
- 잡담
-
- 걍 정말 bl 하다가 뇌가 녹아서.. 그런 건가... 궁금함
- 02:34
- 조회 1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