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필고) 이번 외전보다가 이우연 진짜 인친놈이라고 생각한거ㅋㅋㅋㅅㅍ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0
인섭씨한테 이쁨받고 멋있게 보이려고 드라마 한복착장 그대로 입고 말타고 온거ㅋㅋㅋㅋㅋ
결국 그 말 실장님한테 타고 가서 반납하라고 한거까지 개웃김 불지르는거보다 낫긴하니까ㅋㅋㅋㅋ
결국 그 말 실장님한테 타고 가서 반납하라고 한거까지 개웃김 불지르는거보다 낫긴하니까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