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미션 깠는데 공이 너무 너무해 ༼;´༎ຶ ༎ຶ༽
혹시 수가 공한테 고백 말고 더 안좋은 행동을 한거야???? 그렇지 않고서야 고백 하나 했다고 저렇게 사람 개무시하고 꼽주는게 이해가 안돼...
다른 사람한텐 사과도 넙죽넙죽하고 사람 좋은 척 굴면서 사과 받아야하는 당사자인 수한테만 왜 구러냐고!!!! 개빡침
그래도 수 찌통앓는거 보는 맛으로 보긴 하는데
이거 나중에 공이 발닦개 되는거 맞지????
수 많이 사랑해줘?
공 구찐사 오메가보다 수 예뻐라하는거 나와?????
쌍방되는거 거의 끝물에 나온다는 리뷰 봤는데 나중에 수 짝사랑 개크게 보답받는 것만 나온다면 이 답답함 견딜 수 잇숴..
끝까지 본 소떡이들 만족스러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