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권읽는중인데 뭔가 짠해.. 아니 업보빔받고 데굴데굴 구르면서 후회해야되는데 아직 제대로 구르지도 않았는데 벌써 짠해지는데 뭐지 ㅋㅋㅠㅠ
잡담 쉬운선배 공 2권까지만해도 줘패고 싶었는데
7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권읽는중인데 뭔가 짠해.. 아니 업보빔받고 데굴데굴 구르면서 후회해야되는데 아직 제대로 구르지도 않았는데 벌써 짠해지는데 뭐지 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