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 작가사정으로 좀 쉰다고 공지떴전거겉은데 오래 휴재중이네,,,,,
전작 안봐서 잘 모르지만 뭔 이슈 닜는지 댓글창 난리던데 그것때문인가?
아니 잘보고있넜믄디 본편도 아니고 외전에서 몇 달을 무기한 중지해버리니 당황..
작가한테 무슨 일 있믄건지, 걍 안라는건지 무ㅏㄴ지 멀겟늠 ㅜㅜ
이 웹툰 진짜 존잼인디
전작 안봐서 잘 모르지만 뭔 이슈 닜는지 댓글창 난리던데 그것때문인가?
아니 잘보고있넜믄디 본편도 아니고 외전에서 몇 달을 무기한 중지해버리니 당황..
작가한테 무슨 일 있믄건지, 걍 안라는건지 무ㅏㄴ지 멀겟늠 ㅜㅜ
이 웹툰 진짜 존잼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