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개큰사랑이라 걍 눈물만 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얘네가 어떻게 살아왔다는걸 아니까ㅠㅠㅠㅠㅠㅠㅠ샤가류ㅠㅠㅠㅠㅠ이게 뭔일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사프야 얼른 그 섬에 가고싶다고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눈물남ㅅ뷰ㅠㅠㅠㅠㅠ좆같은 신성제국 멸망시키고 둘만 살게하자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너무 개절절한데 ㅠㅠㅠㅠㅠㅠㅠ 저 두 장면이 하르엔의 사랑 그자체임 ㅅㅂㅠㅠㅠ얘네가 왤케 힘든 사랑을 해야하는거냐 솔니움새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찐사프(?)도 존나 마음아파 이대로 가면 찐사프만 뭔가 소멸각인거같아서 뒷내용 못넘기고있어 가슴아파 ㅅㅂ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