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작하면 전원 100p 주는 이벤트 같은거관작설정은 두고 알림만 꺼뒀는데 그럼 포인트 못 받는거야?들어와야될 게 안들어와서 보니까 신간알림도 유지해야된다고 써있긴한데 이게 알림설정 그거 맞지?ㅠ 아씌 지금 다시 켜도 안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