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물도 워낙 다 다르긴한데 무협이니까 공수 둘이 같이 다니면서 뭔가 문제를 해결하고 그런류인지 다른건지 궁금해서..! 대략적인 전개방향을 알려줄 수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탐색전) 어째 읽을수록 재밌냐
- 19:33
- 조회 2
- 잡담
-
- 벨끈 긴 선생님들아 작품좀 찾아주시술??!!!ㅠㅠㅠ
- 19:29
- 조회 35
- 잡담
-
- 근데 왜 알파버스 아니고 오메가버스야?
- 19:26
- 조회 61
- 잡담
-
- 남의 연애에 간섭하고 잔소리하고 으름장 놓는 캐 있으면 걍 니가 사귀든가 ㅋㅋ 싶어짐
- 19:25
- 조회 16
- 잡담
-
- 공, 수 사이나 주변에 아무도 없는걸 좋아하는데
- 19:21
- 조회 38
- 잡담
-
- ㅇㅂㅇ?) 책 읽다가 든 생각인데 (패션 시리즈 전체스포)
- 19:21
- 조회 52
- 잡담
-
- 구찐사물은 구찐사 넘는 순간이 카타르시스인듯
- 19:20
- 조회 57
- 잡담
-
- 쉬운선배 공 2권까지만해도 줘패고 싶었는데
- 19:16
- 조회 43
- 잡담
-
- 설마 연하공닉스 포인트 안들어온거 명의당 하나인가?
- 19:15
- 조회 62
- 잡담
-
- 바크베님 소설 다 본 덬 있어?? 질문 있는데 (연재중인 소설 ㅅㅍ일수도)
- 19:07
- 조회 37
- 잡담
-
- 남궁로판) 아 루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06
- 조회 43
- 잡담
-
- 말랑말랑한 수를 진짜 좋아한다....
- 19:05
- 조회 34
- 잡담
-
- 수 어릴때 너무 귀여워ㅠ 이런 병약애기가 ㅅㅍ
- 19:00
- 조회 172
- 잡담
-
- 사랑의묘약) 2권 보는중인데 공이 수한테 계속 키스하고 하는거
- 18:53
- 조회 91
- 잡담
-
- ㅈㄴ배덕하다
- 18:51
- 조회 232
- 잡담
-
- 미남수 강수는 도망갈때도 뻐큐하고 도망가네 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61
- 잡담
-
- 키작공단들아 시 유 어게인 1코인한다 내일 정오까지
- 18:49
- 조회 22
- 잡담
-
- 수 붙잡으려고 뿌엥 우는 공 추천 해주라
- 18:42
- 조회 251
- 잡담
-
- 새사람 만나서 잘먹고 잘사는 밝은소설 있을까?
- 18:41
- 조회 70
- 잡담
-
- 혼불) 느껴공 윤태희 좋다
- 18:30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