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차다님이 서방님 찾는 이안 그렸는데 오사형님한테 테이도 그려달라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테이 첫날밤 이후라는 컨셉으로 그려봤습니다(날조.)) <- 해주심 ( ⁼̴̤̆ლ⁼̴̤̆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