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수인거랑 미보 문체는 좋아보이는데
무심수?이 키워드가 살짝 걸려
내가 수가 속으로 공 좋아해도 겉으로 티 안나고 공 밀어내서 공이 매달리는거랑 쌍방되서도 표현안해서 공이 수한테 사랑 갈구하는?거 제일 싫어하거든
공한테 관심없는 무심수였다가 사랑하면서 쌍방으로 표현잘하는건 좋아해!
그리구 자기딴엔 좋아하는데 공을 위한다?는 이유로 공한테 아무 설명없이 상처주고 이런거 안좋아함..그럴거면 마더갭처럼 수가 공한테 먼저 다가와서 사과하고 잡았으면 좋겠는 공편애덬임
조건이 좀 예민해보일 순 있는데 작품 읽을때 저런 부분이 나랑 넘 안맞았어서 미리 물어봄ㅜ
좋아하는 수는 럽포세일,서브미션,모순,밀낙원,디티알,1계명,아온케 이런 애들임!
공 밀어내지도 않고 헌신적이면 더 좋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