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 저렇게 지은 이유 나왔었나? 닉때문에 더 귀엽고 불쌍하게 느껴지잖아 한기주가 디코로 감자야 이렇게 부르는거 넘 좋다ㅋㅋㅋ 윤창이 딱 나와서 해명해 왜 187cm 무섭게 생긴 체대생 닉이 저렇게 모에한건데
잡담 뉴큐법) 시무룩한 감자는 왜 시무룩한 감자일까
9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닉 저렇게 지은 이유 나왔었나? 닉때문에 더 귀엽고 불쌍하게 느껴지잖아 한기주가 디코로 감자야 이렇게 부르는거 넘 좋다ㅋㅋㅋ 윤창이 딱 나와서 해명해 왜 187cm 무섭게 생긴 체대생 닉이 저렇게 모에한건데